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씹는가글 추천 메르헨 고체가글 민트향 CNKCOS 충치예방과 구취제거 씹고 썸타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1:06

    >


    입에서 본인은 각종 후안, 입안, 시부안...쏘이는 분 많지? 아, 거래처 김 사장 안 만나냐? 양치질 안 하냐?하나 하고 싶지 않냐?



    >


    좀 안 타다가 차이는 거야?입 냄새가 날까?입을 벌리자마자 펄쩍 뛰는 그녀의 등을 보고 싶은가.평생 키스하지 않고 살 테냐?입에 댈 만큼 쓸 셈이냐?


    >


    그래, 마지막 대답은 양치질이야.


    >


    >


    메르헨 씹기는 완전 스몰 사이즈.담배보다 크기가 작아 주머니, 가방 등 휴대가 간편!


    >


    씹는 순간 밀려오는 반전 거품, 반전 가글 큐브 형태로 씹으면 거품이 와서.


    >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마누라 아이디어 상품에 관심이 많은 요자.대식 스토리 기 삼킴사 스토리 게이트!!


    >


    것 2정에 5,000원이면 좋은 가격이다.일정에 400원 정도 가격.마치 시판되고 있는 자이리톨의 같은 포장이었다.회사에서도 두고 쓰고.


    >


    밖에 자신 갈 때도 신경 쓰는 센스.여행갈때도 준비하고싶은데 여행가는게 쉽지가 않네..


    >


    (동생, 사진 찍으면서 좀처럼 봉해지지 않는다.)이렇게 봉하면 자일리톨처럼 생긴 고체의 글자를 볼 수 있다.


    씹으면 마치 가는 소금 치약으로 양치하는 맛.약간 짜게 거품이 많이 생기므로 우물우물하면서 물로 헹군다.


    주위 사람에게 주면 반응도 꽤 좋다.씹는 가글이라고 가르치면 씻으러 갈테니까 삼키기 전에 알려주세요


    >


    >


    '맛있는 놈들에게도 물린다'는 글이 본인이라는 사실.먹물 프로그램이 고체가 문자를 인정했다면 아무말도 안 한다. 두말 없다.


    >


    CNKCOS의 행사를 참고. 이상 동화 씹가그리뷰ー 끝!우리 모드 고체 양치질, 씹는 가글고 시원한 월요일 1 됩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