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AT(피에이티) 원데이 문화클래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8:08


    >


    >


    PAT(피에이티) 원데이컬쳐클래스후기브라더미싱 소잉팩토리


    >


    안녕하세요 기본에 충실한 가치 있는 삶#파이 오르 래스터 1(인스타그램@viola.style)파이올라요~이 하나 0월 예기에 PAT에서 고객 대상으로 열린 원 데이 문화 수업이 있었습니다. 마침 그날 1정이 비어 지원했지만 참석하라는 연락을 받으며 기쁨 마소 그늘에 다녀왔습니다. 미싱이라고 하면 브라더 미싱! 언젠가 바느질을 배우라고 소견은 하고 있었지만 시작이 쉽지 않네요.


    >


    >


    "PAT 원데이 문화반 고객이 PAT 원단을 활용해 본인만의 상품을 직접 만드는 고객 체험 리사이클링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참가자 명단을 확인하고 PAT로고 자수와 이름 이니셜 자수가 놓인 마크를 전달했습니다.


    >


    >


    재봉틀 앞에 자리를 잡은 후, 반 시작까지 조금 이따금 남아 브라더 미싱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


    >


    바느질 팩토리에서는 브라더 재봉틀, 교육, 원부 자재가 1곳에서 만난 DIY멀티 샵입니다. 또, 기초 클래스부터 전문 창업 클래스까지 교육청으로부터 인가를 받은 소잉 토탈 교육기관의 소잉 팩토리 아카데미도 운영중이었습니다.


    >


    >


    >


    강사가 차근차근 가르쳐주어서 작업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재봉틀을 취급한지 오래되서 걱정이 되었는데, 최근 본인 ᄏᄏ은 재봉틀 기능이 나쁘지 않아서 조금 배우면 쉽게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자켓원단, 슬랙스원단 등 다양한 옷을 만들고 남은 고급원단으로 에코백을 만들었더니 명품백이 됐더라구요.



    >


    브라더미싱 소잉팩토리 강사님들의 도움이 컸지만, 이렇게 나쁘지 않은 에코백을 완성시켜, 나쁘지 않은 성취감도 가져 뿌듯했습니다.소잉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어본 후, 여러가지 재봉틀을 사용해보고, 천천히 구입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되면 참여해보려고 합니다.의미있는 시각 특별한 체험 기회를 만들어주신 피에이티에게 감사드립니다.가장 최근답게, 아름답고, 본 포스팅은 PAT의 이벤트 체험에 초대되어 자발적으로 작성한 후기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