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o. 하나545 부산주문케이크 / 해운대케이크 / 센텀케이크 아트케이크바미 펭수캐릭터케이크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9:15

    >


    >


    안녕하세요 ღ'海雲台' 해운대케이크 센텀케이크 부산주문케이크 바미입니다.


    >


    >


    >


    이번에는 펜스 캐릭터 케이크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펜스 캐릭터 케이크는 이번이 2번째의 포스팅요!요즘 많은 캐릭터답게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아 온 펜스 캐릭터 케이크에요.


    >


    두가지 디자인을 소개하려고 준비해왔습니다.


    >


    >


    맨위에있는팬스모양옷을입고빨간모자까지쓴멋진펜스의모습이그려진 펜스 캐릭터 케이크예요.낮 항시색 케이크 위에 그려져 있어서 펜스가 더 화려하고 귀여워 보여요!


    >


    >


    >


    펜스 주위에 빨간 하트까지 덩그러니 얹어 더욱 사랑스러운 부산의 주문 케이크 '아트 케이크 바미'의 펜스 캐릭터 케이크다.


    >


    >


    >


    두번째는 승진이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는 펜스가 그려져 있는 펜스 캐릭터 케이크입니다.형형색색의 스프링클 포인트와 다다다. 함께 귀여운 펜스가 그려져 있습니다.처음의 펜스 캐릭터 케이크는 화려하고 예쁜 감정이라면 2번째 펜스 캐릭터 케이크는 좀 더 깔끔한 감정이 됩니다!


    >


    >


    두 디자인 모두 사랑스러운 펜스 캐릭터 케이크입니다. 타츠미(辰)


    부산 주문 케이크 '아트케이크 바비'에서는 펜스뿐만 아니라 짱구, 새우츄, 단비 등 다양한 캐릭터 케이크가 제작되고 있으니, 원하는 캐릭터로 주문해 주세요.본인만의 특별한 캐릭터 케이크는 아트 케이크 바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morisluv&logNo=22098일 6483일 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