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4년안에 상용화 가능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6:18

    안녕하세요. 차를 사랑하는 남자 하 팀장입니다.거의 매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너무 더워서 조심해야 하는 것은 PM2.5입니다.PM2.5의 많은 유기농의 나날은 외출할 때에는 반드시 탈 착용하세요. 부디 좋은 주말 보내세요.행복하세요


    >


    늘 그랬듯이 다뤄야 할 주제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다.시간의 피로에 지친 현대인은 생각합니다.운전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과 마음대로 달리면 된다는 생각은 무엇이든 했을 것입니다.그러나 이것도 4년 안에 상용화가 된다는 점 알고 계십니까? 영화에서 본 이자율의 주행 자동차의 원리는 4년 안에 현실이 됩니다. 잡음운전이나 음치운전 같은 경우 대리를 불러야 하는데 이것이 개발되면 교통사고도 감소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또 교통체증 과인 문제율이 매우 올라가서 요즘은 엄청난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1단,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는 크게 3가지로 나 누구고 있습니다. 인식, 판단, 제어이다.그리고 조금 세분화합니다 면 6단계에서 나 누가 되는 것입니다. 요즘은 현재 3단계이다. 3단계는 운전자의 도움 없이 제멋대로 주차가 가능했으며 휴대 전화를 해도 좋을 정도의 주행 성능이다.


    >


    그러나 운전자의 도움이 좀 필요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5단계까지는 발전이 필요합니다.최종적으로 6단계에서 도입하면 즉석 상용화에 정도로 운전자의 도움 없이 주행이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1단계는 속도 제어 기술과 조향 제어 등 기능이 들어가는 단계 이다니다.


    >


    그 때문에 2단계는 스스로 가속하며 속도를원 애지중지하는 수준입니다. 짧은 자율주행이 가능하고, 직접 주차도 가능할 정도입니다.


    >


    3단계는 현재 진행 중이고 운전자의 도움이 필용 직접 신문 이자율의 주행이 가능하지만 아직까지는 운전자의 도움이 필요한 돌발 귀 츄이이 있습니다. 그 다음의 4단계 이후는 즉시 영화 속에서만 보던 쟈울쥬행이 가능하게 보세요. 운전자의 개입 없이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고, 운전자가 만약 졸거나 수면에 취하면 도로변에 주차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


    >


    5단계는 거의 완성된 기술입니다. 드라이버가 없어도 자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고, 자동차도 둘러싸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우리가 영화에서 보던 그런 자동차가 퍼지기도 해요. 요즘은 이렇지만 만약 글재주가 자신감을 갖게 된다면 어떤 책임이 더 클지는 미지수입니다.지금은 정책을 만들고 있고 조금씩 틀이 잡혀가고 있습니다.


    >


    >


    이렇게 해서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미래 영화에서만 본 1들이 4년 내에 이뤄지자 하니 믿을 수도 없고 기대를 많이 됩니다. 그래도 안전운전을 바라며 이만 마칠게요.자동차를 사랑하는 남자 하팀장이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