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얼 대세! 트로트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미스트롯 송가인 섭외 방법과 비용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5:29



    >


    안녕, 귀여운 김지혜임!


    최신 TV 어디를 걸어도 송가인이 자신감이 안 오는 곳이 없어요! 그만큼 정스토리의 대세를 이어가고 있는 송가인입니다.


    <다음날은 미스트로트>가 종합편성채널에서 방송됐는데, 정예기의 엄청난 유행인 것 같아요! 무려 <다음날은 미스트로트> 우승에 빛나지 않는 송가인! 어떤 사람인지 아시잖아요.


    >


    송 카인은 원래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소리를 배우고 중앙대에서 국악을 전공했습니다. 목포의 명창 박금희 선생님이 판소리 '수궁가', 춘향가를 가르쳐주셨는데요! 그 덕분인지 판소리로 수상한 경력도 아주 많대요! 그리고 트로트 가수로서 데뷔했습니다!


    >


    트로트의 경우 Japan의 연가와 국악 발성법을 결합한 장르라서 대학에서 전공해서 판소리를 공부한 송가인에겐 정예기의 좋은 장르가 아닐까 싶어요! <사람 1은 실수 트로트>에서도 정통 트로트를 선 보이고 커다란 유헹룰 모았어요!


    >


    하지만 사실 그 이전에 송가인은 오랜 무명 시절을 겪어야 했어요! 20일 2년 토우롯기에의 국악 요정이라는 콘셉트로 엔카 가수로 데뷔했지만 크게 주목되지 않아 20일 9년까지 보내게 되었습니다


    >


    하지만 <명하나운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하며 내용군달로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됐죠! 그 이전까지 2장의 앨범을 갖고 있었으나,<명령할지는 실수 트로트>우승자 지원으로< 찍어>라는 신곡을 내게 되었습니다!


    <찍어>는 정통 트로트가 아니라, 보통 퐁짝이라고 불리는 세미트로트입니다! 송가인의 특기라 할 수 있는 상쾌하게 뻗어가는 고소음과 요즘 젊은 세대가 매우 나쁘게 생각하는 EDM이 결합된 곡입니다. 듣기만해도 신본인은 음악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송 카인은<사람 1은 실수 트로트>에 출전하고 100명의 예심 때<한 많은 대동강>을 불렀는데!


    최근 젊은 트로트 카오느묘은세미토롯토을 하고 장윤정과 홍)진영이 music을 떠올리지만 86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늦게 한의 정서를 가진<한 많은 대동강>을 불러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


    이때부터 우승후보로 계속 거론되던데요! 송가인은 이 노래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다시 불렀습니다~ 그만큼 과인에게 의미가 있는 노래라고 해요~ 본선 1차전에선 지원, 숙행, 홍자, 장소영과 함께'숙행수'라는 팀을 결성해 록트로트곡'황홀한 고백'을 불렀습니다!


    >


    이때 댄스 퍼포먼스가 필요했는데 사실 송가인은 몸싸움을 해서 퍼포먼스가 굉장히 힘들었어요.하지만, 지원이가 열심히 트레이닝 시켜줘서, 댄스 퍼포먼스를 피로할 수 있었습니다! 이만한 노력의 어린이 아이콘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노력의 산물인지 송가인은 본선 하나전에서도 진을 치고 우승후보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구요!


    >


    3차 임무는 군 부대의 임무였어요! 이 때, 전 아이돌 하유비, 코러스 가수 김희진과 트로트 그녀라는 팀을 결성했습니다. 여기서 마마무의 '나로 예기할 것 같으면'을 메인으로 해서


    <트로트 메들리>, <쓰러져요>, <봉숙이>를 매쉬업한 노래를 들려줬는데, 팀원들이 트로트를 부른 사람이라 그런지 요즘 아이돌 노래인 <나 이 스토리 같았으면>을 부를 때 좀 어색한 느낌이 들어요!


    >


    그래서 이때 아내 목소리로 송가인이 상위 점수를 얻지 못했어요. 그러나 3전 2라운드의 에이스 대결에서 송가의 이 소찬휘의을 선곡해서 환상적인 코소리울 선 보이고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정 이야기 결국 3차전 라운드 최하위였다 송카잉의 팀은 송 카인의 활약으로 3판 한위를 기록하곤 했습니다!


    >


    송가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 위의 후보에 올랐는데요! 그 명성에 걸맞게 5차례의 경연의 중국에서 4회 한개를 기록했습니다.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나 할까


    >


    결승에서는 작곡자에게 받은 신곡과 괜찮아의 인생곡으로 경연을 했어요. 인생에서 송가인의 어머니가 나쁘지 않다고 한 뮤직 이해연의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불렀어요! 여기서 정 다교은에 밀리며 2위를 차지했으나 작곡자 노래 대결에서 도정 말보다 많은 점수를 얻고 1위를 차지했어요~ 결국 종합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답니다!


    >


    송가인은 <내일은 미스트로트>로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는데, 그 이전에는 각종 상을 수상했어요! 2010년에는 KBS의 인기 프로<전국 music자랑>진도)편에서 최우수 상을 받아 이 해마다 내용 결산 쪽에서도 우수상을 획득한 저력이 있습니다!


    >


    트로트가수로 데뷔한 뒤에도 수상한 경력이 있어요! 2018년 제4횐데 흰 민국 예술 문화 스타의 대상에서 성인 가요 부문 신인상을 받고 그 해 제24횐데 흰 민국 연예 예술상에서 성인 가요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답니다!


    송가인의 어머니는 무속무형문화재 진도 싯김굿 전수교육 조수입니다! 집안이 힘들어져서 엄마가 샤머니즘 업무를 하던 곳까지 치울 위기에 처했대요! 하지만 현재는 강남 근처로 집을 이사했대요!


    >


    전라도 억양을 사용한 정감 넘치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리얼한 대세! 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미스트로트 송가인을 이벤트가수로 초대하고 싶다면 최근 YM엔터테인먼트에 연락해서 상이라고 말해보세요! #연예인 섭외 #행사 섭외 #송가인 섭외 #미스트로트 섭외 #행사 섭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