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넷플릭스 이용방법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 & 드라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6:42

    Photo by NETFLIX Editor by cisovely mom


    >


    처음뵙겠습니다.저는 몇달전부터 아는 동생에게 #넷플릭스라는 사이트를 소개받고 넷플릭스 패슨이 되어버렸습니다.처음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고 해서 간단한 메일 하나와 비밀번호로 계정을 만들고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한달을 보니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많아 계속 결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저는 인색해서 이런 데 돈 쓰는 걸 굉장히 아까워하시는데 넷플릭스는 어쩔 수 없네요. 다 선전전략이겠지만, 하나라도 요즘 최신 영화도 구글에서 트렌트의 연령은 무료 시청 사이트에서 내려받는다면 할 수 있잖아요. 하지만 넷플릭스 콘텐츠는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지 않습니다. 물론 1개 2개는 걸려서 와도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사실이다. 두번째::9,500원이라는 값싼 금액.무죠크곤 9,500원은 아니지만 올리거나 싼 월액이 9,500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베이직이 1가지 접속이 가능하고 동시 접속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표준과 프리미엄 정액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화질로 감상할 수 있지만 3개의 화질과 비교하면 분명히 차이가 있지만, 베이직도 볼 수 없는 정도는 아닙니다. 보고 있으면 익숙해져요. 베이식 후 선우는 ➜ 스탠더드(HD/최대 두)하나 2,000원 ​ ➜ 프리미엄(UHD/최대 4명)하나 4,500원이 있습니다.


    >


    아는 동생이 그 다음 달부터 다른 계정에 가입해 보니 free라고 해서 같은 기기로 다른 계정을 만들었는데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전화해서 알아보니 같은 기기에서는 아무리 다른 계정에 가입해도 프리시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고로 첫달 free시청으로 '프리미엄'을 보았기 때문에 프리미엄금액에 빠져서 본인이었습니다. 그 충격 때문에 잠시 넷플릭스를 끊었는데요. 얼마 안 돼 남편하고 저랑 TV 볼 게 별로 없었던 본인 그대로 남편이 가장 먼저 '넷플릭스 결제할까?'라고 제안했거든요. 9,500원이면 ​ 영화 한편치도 안 되는 돈에 한달 동안 무제한으로 영화, TV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곳에서 이렇게 보면 정예기 싸다고 여겨질 것입니다.


    >



    >


    그리고 또 넷플릭스에는 신기하게도 청불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청불 콘텐츠를 보려면 계정을 만들고 별도로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희처럼 가정에 자녀가 있는 부모님께 하나 팁을 드리면 넷플릭스는 청불 콘텐츠가 많아서인지 어린이 전용 콘텐츠만 볼 수 있는 키즈 계정이 따로 있습니다. 별도의 계정을 생성할 필요 없이 프로필 관리에서 사용자 이름을 추가한 후 키즈용으로 체크해 두면 여러 이름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도 휴대전화에서는 '미리보기'로, PC에서는 오른쪽 상당 프로필 그림으로, TV에서는 왼쪽 상단의 프로필 그림을 선택하면 키드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딸은 유튜브 채널에서 뽀로로를 매번 틀었는데 유튜브 채널에서 보는 뽀로로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 가끔 같은 회를 돌립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지난번과 극장판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저 하나라도 괜찮은 뽀로로를 비롯해 폴리, 타요, 슈퍼윙스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과 영화가 있는데 딸이 최애기 콘슨이 없어 안타깝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즐겨봤던 콘텐츠를 소개하겠습니다.


    >


    제가 시청한 기록만 봐도 얼마나 본인이고 재미있게 봤는지 아시죠? 단기간에 1시즌 통째로 볼 수 있습니다.심지어 나는 아기엄마에게 제품 포스팅까지 하느라 바쁜 첫 상을 주는 와중에도 잠자는 시간까지 쪼개 넷플릭스를. 생할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영향력이 큰 넷플릭스입니다. 처음 계정을 만들게 되면 내가 관 심잇눙콤텡츠을 3개 선택하면 자신 옵니다. ​ 저는 처음에 free시청에 본 콘텐츠들 3가지를 선택하여 두었습니다. #버드박스 #킹덤 #이상한스토리, 저는 청불영화를 주로 좋아합니다. 28살 먹고 첫 2세, 첫 5세의 영화는 자극적으로 안 오더라구요. 이렇게 즐겨찾기 콘텐츠를 바탕으로 넷플릭스에서 콘텐츠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궁금한 콘텐츠의 하부 본인을 누르면 하단에 비슷한 콘텐츠도 볼 수 있는 똑똑한 사이트입니다. 제가 넷플릭스 계정 등록을 하고 처음 본 것은 아는 동산에서 추천받은 '킹덤'입니다. 처음에는 제가 사극을 나쁘지 않아 하지도 않을 뿐더러 나의 게츄이그와은 맞지 않는 콘텐츠 같아 별 기대 없이 봤는데, 하루 동안 6개를 다 봤어요.


    >



    >


    인생 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SF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아마 이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왜냐면 요즘 국내에서도 화제물이기도 하거든요. 기묘한 내용의 팀이 최근 국내를 방문하거나 나쁘지는 않은, 아이키와 묘한 내용을 접목한 스포츠화가 나쁘지 않은 등 이것만으로도 세계를 뒤흔드는 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워킹 데드, 닥터 후와 함께 인생의 드라마가 몇명 있지만, 인생 드라마 1프지앙, 추가. 내가 넷플릭스를 추가로 결제한 이유도 사실 기묘한 내용 시즌 3이 나오고 내용할 만큼 최 아이.. 얼마 전 유튜버 오눅 씨가 라방하면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을 받아서 추천했는데 "당근 보셨죠~"라고 했어요 오눅 님도 기뻐하시는 기묘한 내용.기묘한 내용은 초능력을 가진 소녀를 가운데로 어린이들이 정부가 만들어낸 기이한 현상과 괴물을 상대로 맞서 싸우는 내용입니다.줄거리만 들었을 때 뻔하다고 생각하죠? 한 번 보세요. 여러분들도 빠지세요. 잔다 sound 하겠습니다. 스하면 1장면에 놀라금지 ✖


    >


    요즘 빠져있는 미드예요. 이거 조 썰매 타기에네쯔프 르 떠ㅅ을 때, 매일 같이 메인으로 예고편이 등장하고 무언가를 보는 것이 싫었는데 1화 한번 보고 정주행하고 최근 2일 만에 9화까지 봤죠. 정말 그래서 총 10화까지 있습니다. 이는 올해, 나쁘지 않았던 마찬가지로 나쁘진 않아 자마자 인기가 많았는지 시즌 2확정이라고 합니다. ​ 시즌 2 나쁘지 않아서 나오기 전에 반짝거리고 보세요. 같은 날에 이상 현상으로 태어난 7명의 아이들을 심상치 않게 여기는 '리부스'가 거액을 주고 입양하게 됩니다. 이아이들은재주가다른초능력을가진아이들로하그리브스가초능력력을키워줍니다. 1화의 본론은 그 뒤부터 개시됩니다. 리브스가 돌아오면 각자 다른 삶을 살고 있던 7명의 아이들이 모인 리브스의 주례 크소리울 드러나면서 실종된 파이브가 다시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고 게든지, 지구 종내용 일주일 후에 다가온 것을 알게 됩니다. 이 7명의 아이는 힘을 모아 지구 죠은네용을 일으키는 범인이 누구 뭔가 그 다소리를 쫓고 죠은네용를 제지합니다. 과연 그 결국은?


    >


    넷플릭스에서 Sound로 접하게 된 콘텐츠이기 때문에 애착이 가는 1위는 아니다... 좀비즙을 원래 나쁘지 않으니까 못 본 좀비즙이 없을 정도에요. 국내에서는 좀비에 관련된 영화 본인 프로그램을 제작하면 실패할 거예요. 아마 퀄리티가 눈에 띄게 낮아지지 않았나 싶어요. (대표적인 예로 무도좀비편이 있습니다) 하지만 부산행은 국내에서 제작된 좀비물치고는 본인 이름의 성공작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데 킹덤을 보고 본인으로 제가 본 부산행이 무색할 정도로 퀄리티가 잘 된 것 같아요. 아마 넷플릭스와 합작한 콘텐츠이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하본인이든 믿어보는 주지훈 주지훈 마약의 문재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연기력의 본인은 인정입니다. 연기력으로 다 커버할 수 있는... - 그런데 배두 본인의 내용투는 사극 연기를 못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짜여진 내용투입인가요? 중독되는 내용던지기에서 이상한... 시즌 2가 올해 자신 온다고 해서 많이 기다렸지만, 찾아보면, 2020년에 자신 온다고 하네요. 정확히 몇월에 본인이 오는지도 모르고, 자주 어지럼증 본인이기 때문에 빨리 제작해서 본인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6부작으로 본인이 왔지만 이는 완전 국내 스케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무계획한 사람을 물어뜯고 좀비로 변하는 좀비물 뿐만 아니라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섞여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약간의 스포를 하자면 마지막에 주지훈이 모든 신하를 거느리고 다른 지방에서 도망온 자들도 받아들이라고 명령하지만 감동 반은 보기 흉하고 좀비가 어두워서 땅으로 오는 것이 아니라 온도 탓이었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죄송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재밌을 것 같아요. 여러 번 볼수록 사실이 보이는 콘텐츠입니다. #시리즈지만 영화스케일 #믿어보는 주지훈 #함부함부가 아깝다


    >


    #레인은 좀비에 의한 바이러스가 아니라 비에 의한 바이러스 말입니다. 그러고보니, 나 SF물, 바이러스수, 청불, 정의화, 괜찮지? [스포]평범한 남매 앞에 바이러스가 나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벙커에 들어가 지내게 된다. 어머니는 밖에서 나쁘지 않아서 가려던 아들을 구하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죽게 되고, 그 후, 남매는 벙커 안에서 6년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6년 후 벙커 안에 식량이 다 떨어져서가 다른 벙커에 옮기위도 내용을 짠 느나프지앙어. 그러던 중 연구원이었던 아부지가 이 바이러스와 관련된 것을 알고 동생이 바이러스를 해결하는 해답임을 알고 연구소 직원을 피해 달아난다. 사실 미드, 영드 이외의 정부 드라마는 재미없다는 편견을 갖고 잘 보지 않는 편이에요. 근데 이게 내가 괜찮은 바이러스 물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한 컨텐츠 시즌까지는 재미있게 봤구요 그러나 시즌 2 보면서 가끔 지루한 감이 없다가 거짓 없이 결국은 끝까지 다 보셨군요.


    >


    계속 SF만 나쁘지 않아 다 이렇게 한 번은 로맨스도... 아무리 본인이 괜찮다는 장르라도 때로는 로맨스 나쁘지 않은 잔잔하고 슬픈 멜로 영화가 흥미진진해지는 날이 있잖아요. 그럴때 저도 로맨스영화를 검색해 보는데 #때에 로맨스란 #넷플릭스 추천영화를 검색해보면 꼭 등장하는 영화이름이라서 봤어요. 뚱뚱하고 주위의 멸시만 받으며 자라 로맨스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주인공이 머리를 다친 뒤 전 세계가 아름다워지고 로맨스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일만 생겨 나쁘지 않은 영화예요. 로맨스와 코미디도 섞여있어 잔잔하지 않다, 보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절대 가끔 묻기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로맨스가 당기는 것도 나쁘지 않고 연인끼리 볼거리를 찾는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이 영화를 봤다면 연인과 더 친해질 것 같네요.


    >


    사실 로맨틱이라는 장르의 영화도 이야기가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가끔 로맨틱한 것의 번외편으로 더 추천합니다.#키싱 부스 #시에라용 아이 대작전 하이틴 용아이 물은 다 재밌어요. 그래서 저는 로맨틱 영화를 찾을 때는 최대한 하이틴 쪽을 찾아보는 편이에요 (추천)


    >


    마지막으로 블랙미러는 위 컨텐츠와 달리 비추천을 드리는 영화입니다. 물론 드라마는 좋고 싫음이 본인 뉴스는 아니지만 #블랙미러밴더스내치는 뭐랄까 설명하기 어려운 영화입니다.영화 자체는 제 선택에 따라 영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참신하고 좋지만, 제가 영화에 참여하는 중에도 무슨 얘기인지 몰라 지루해요. 도대체 무슨 말을 배우고 싶은 영화인지 모르겠어요. 더구나 내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해놓고 영화는 이 1 한 결국을 맞도록 되어 있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었습니다.


    >


    넷플릭스가 한 997년에 설립된 미국의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에서 초창기에는 DVD를 우편 배달 형 임대로 시작을 했대요. 현재까지 미국 뿐만 아니라 네덜란드 브라질, 인도, 일본, 그래서 한국에 국제 사무실을 두고 있어 20일 9년 4월까지 집계된 회원 수만 무려 일억 4800만명이라고 하니, 무섭습니다.​ 나의 친구 같은 경우에는 자신 게츄이에 맞는 드라마가 없다며,#왓챠 플레이를 보이던데, 그 때문에 왓챠 플레이가 넷플릭스보다는 달 4,900원(TV의 지원 7,900원)으로 저렴한 장점이 있거든요. 한국영화만 보는 남편 입장에서 보면 남편은 왓처플레이를 더 좋아하지만 저는 외국 콘텐츠를 좋아하기 때문에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포기할 수 없어요. 이렇게내가어떤콘텐츠와장르를좋아하는지알고본인서미디어서비스플랫폼을선택하는것이후회없는선택이될것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