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쉐도잉으로 영어공부하기_ 프롤로그(미드 쉐도잉 비법, 넷플릭스, 영어회화공부, 미드 대본 사이트, 양킹 미드쉐도잉)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26

    >


    하아, 나의 English 게시판의 두번째 포스팅 w 사실은 영어공부를 하려는 이유는 각자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나의 경우는 직무상 영어를 항상 달고 살아야 하는 직종이라서... 끊을래야 끊을 수 없을 정도로 전 직장은 외국계였는데 항상 회사에 외국인들이 몰려왔고 특히 우리 팀과 관련된 하나로 방문할 때 응대하면서 스토리로 정말 스트레스였다.영어를 말하는 것도 문제지만, 외국인을 만나는 순간 그 두물섬림이라니... 왜 그렇게 외국인 앞에 서면 아직도 가슴이 두근거리는지, 게다가 저는 대학 전공도 외국어과라서 외국인 교수도 오셨는데 내용이 여성 목하 외국인을 보고 신기해 할 때도 됐는데 여전히 파란 눈의 금발 외국인을 보면 신기해서 계속 보는... 근데 나한테 다가왔더니 공ᄒ포..물공포증에 이은 외국인공포증이 되었어.사실 대한민국어를 잘 못하는 외국인이 나에게 서툰 한국어 스토리라고 한다면 나는 모국어가 대한민국어이기 때문에 어떤 내용이 서투르더라도 그 사람이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하지만 반대는 안 돼. 특히 영어권 사람들 앞에서는 더 놀래 ᄏᄏ 그래서 이번 내 영어공부의 목적은 크게 두 가지다.​ ​ 1. 외국인 앞에서도 나오고 있다처럼 말(문법, 단어 등을 다 떠나고. 그냥 내의 향상 목적)​ 2. 주제 카테고리 넓히는 것(비즈니스 목적을 떠난 하나의 대화를 하는 것처럼 구사하는 것)​ ​ ​ 영어 공부의 방식 ​ 얼마 전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된 양 킨 분의 공부 방법을 흉내내면서 내는 것이다 나쁘지 않는 미-도를 정하고 그 대사를 바로 모방하고 발음하는 세-도 인구학 습법 왜?​ 나는 넷플릭스 회원이니 내가 나쁘지 않는 넷플릭스에서 하는 미드 중 1로 보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요즘 열중하고 있는<지정 생존자>.사실 이것도 공식적인 표현이 많아서 하나산 생활을 주제로 한 표현보다는 비즈니스적인 표현이 많이 나오지만.. 그래, 우선 내가 흥미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니까, 내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니까, 이걸로 선정! 못 본 사람 꼭 보세요.완전 재밌어 ᄏᄏ(나만 그런건 아니지? ᄏᄏᄏ)? 특히 매기 큐 언니의 걸크러쉬 매력이 대단해. 너무 예뻐.


    >


    어떻게 ...?? 본인도 미드섀도잉은 처음이기 때문에 유튜버인 영킹 씨의 동영상을 보면서 시작하는 방안이다.영킹 씨가 한 노하우와 영킹 씨의 채널에 지수 씨가 한 방식을 조금씩 참고해 보는 안! 본인의 미드 시에도 당사자·노하우는 크게 5단계 과정으로 사람을 들어 봤다. 미드 시청>우선 본인이 선택한 미드를회차별로 우선 시청합니다. ​ 2. 대본 공부>미드 시청 후 대본의 보면서 모르는 단어, 본인 표홍을 체크하고 한번 읽기와 모르는 단어, 본인 술어의 정리 ​ 3. 장면별로 본인 누워서 영어 스에도잉하 것>하루에 공부할수록 양을 본인 느타라고 집중적으로 반복하는 거에요 ​ 4. 전체 반복>본인 느탄 장면을 최종적으로 종합하고 한번을 전체 반복 ​ 5. 자신 온 표홍도우루 중 실생활에서 사용될 만한 표홍도우루 단어 바꾸고 영작하는 것>본인의 안에 회화에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작도 하면서 실제로 몇번도 말하면서 연습 해야 하지 않겠는가. 어느 정도 자신...?영어 공부에 기간은 없겠지만, 적어도 2-3개월은 목표로 삼아 꾸준히 하고 봐야겠다!2020년에는 꼭 영어만은 자신 있는 내가 되기 위해서!ㅋㅋ 미드대본 사이트 최신에 너무 미드로 공부하는 사람이 많아서 미드대본에서 처음부터 제본 작업까지 해서 판매하는 업체도 있었지만 본인은 그냥 구글에서 아래 사이트를 찾아서 미드대본을 얻었다! 물론 가독성은 좀 떨어질 수 있고 틀린 표현이 있을 수 있으며 본인의 그런 것은 당시 찾아서 고치면 되니까 필요한 사람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 1. 사이트 접속 후의 상단에 Movie&TV Scripts선택>TV Show Episode Scripts선택


    >


    ​ ​ 2. 원하는 드라마의 영문 제 목면을 넣어 Search클릭 후 원하는 결과 선택(나는 지정 생존자에 하루 고키 때문에 지정 생존자에서 검색하는)


    >


    ​ ​ 3. 한 시즌 및 화차 선택


    >


    ​ ​ 4. 원하는 에피소드의 대본을 복사하고 단어 나쁘지 않고 한글 문서에 붙이게 한 뒤 멋지게 편집하고 인쇄하고 사용


    >


    ​​​


    >


    이렇게 인쇄해 놓는다! 지금 공부할 쵸쯔만 남아토우아 2020년을 향해서 처음 세운 방안이라 잘 실천하고 보자! 화이팅 영어회화 공부하는 사람들 모두 화이팅!! 부壊버린다! 나이들때 미드쉐딩 공부법에 대해 참고하시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