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주 꿈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8:38

    오핸시은진주의꿈해몽에대해해볼생각입니다~진주제가정말나쁘게생각하지않는보석입니다! 아직 가짜 진주만 가지고 있지만... 과인중에는 진짜 진주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진주는 현실에서도 귀중한 보석이기에 정말 진주는 값이 비싸서 보통은 갖기 어렵고 가짜 진주 액세서리를 많이 하고 다닙니다.~가짜도 댁이 예뻐서 별로 불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왕이면 정말 진주도 하과의 정금이 필요한게 여자의 감정이 아닐까 싶습니다.다이아과인, 진주, 금등 고가의 것은 모두 정말로 갖고 싶은 감정은 세계 모든 여성의 로망이 아닐까 하는 견해입니다! 아무리 검소한 사람도 사치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실제로 이러한 보석을 보고 예뻐서 갖고 싶어하지 않는 여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여자아이라면 보석을 전부 나쁘지는 않으니까요.제가 사랑하는 사람도 그 마음을 알아주셨으면 하는데 잘 안되네요. 이렇게 만과인은 남자에 의해서 받는게 없으니 정말~ 제가 스스로 돈을 많이 벌어야죠... 혼자 혼자라도 열심히 다녀야죠.쓸쓸합니다. 진주는 현실에서는 귀중한 보석이지만 꿈에서도 의미가 깊기 때문에 진주의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진주가 귀할수록 이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꿈에서의 진주는 순수, 눈물, 슬픔, 깨끗, 청순, 여성, 재물, 소원,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귀추별로 어떤 의미인지 정리해 볼까요!


    <진주의 꿈 해몽>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진주를 선물받는 몽애하는 사람이 사회적으로 능력을 인정받고 좋은 직위에 오르는 것을 의미하고 진주를 줍는 꿈꿀 수도 없는 곳에서 뜻밖의 행운과 재수가 좋은 것을 의미금적 전으로 이득을 보는 것을 의미.진주를 받는 꿈/진주를 줍는 꿈 진주가 빛날수록 양이 많을수록 좋은 의미.태몽을 의미. 경쟁자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 자신이 경쟁자 사이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함을 의미 남편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 남편이 하는 처음이나 사업에 있어서 금전적으로 어려운 처지에 놓이는 것을 의미한다.신분이 높은 사람에게 진주를 받는 꿈 사회적으로 좋은 첫 번째를 할 수 있다는 뜻.금전적으로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


    >


    진주가 항아리에 가득 들어 있는 꿈의 집안에 재물이 풍부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보내는 것을 의미. 진행 중이던 사업이 잘 되어 나이가 생각대로 하나가 잘 되는 것을 의미.해변에서 진주를 줍는 꿈 밖의 행운으로 인해 많은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 하지만 쉽게 들어온 돈인 만큼 새기 쉬우므로 소비를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진주 목걸이가 끊어지는 몽운이 하락해 좋지 않은 하루가 끊이지 않는 것을 뜻한다.수많은 진주알이 한자리에 모여 저마다 빛나는 것을 꾸는 꿈이나, 모이는 곳에 참여하게 되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한다.맑은 물 속에서 푸른 진주알이 반짝이는 것을 보는 꿈이 있는 하나인데 진행 중인 사업이 생각대로 잘 되고 점점 번창하는 것을 의미.승진 가결 당선 재물 등을 의미.


    >


    오색 진주알을 지역 속에서 꺼내는 꿈의 대중에게 트렌드 있는 상품을 만들어내고 거인, 투자를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아내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과 아내의 애정이 더욱 깊어져 행복한 생활을 보내는 것을 의미.선녀에게 하얀 진주알을 받은 꿈의 합격, 승진, 당선, 성골 등의 과인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


    >


    약수터에서 진주알이 빛과 인을 본 꿈과 인이 학문연구에 뜻을 두게 되어 거과의 신상품을 개발하는 것을 뜻함.옥반에 노란 진주알이 굴러가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창작물로 전시회를 여는 것을 의미한다.전시회에 가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는 뜻이다.


    >


    집 주위에 진주를 많이 뿌린 꿈의 집에 혼란이 생겨 정신적으로 고통받는다는 뜻이다.


    >


    진주가 보여준 꿈 나쁘지 않음에 금전적 손실이 생긴다는 뜻인데 직업이 은행원이면 좋은 뜻.


    >


    진주를 사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사회적 지위가 상승할 수 있는 sound를 의미 진주를 잃는 꿈나무에 결혼 등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직업이 없는 사람은 직장을 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


    친구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 자신의 능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의미한다.조개속에서 진주가 자신 오는 꿈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뜻이다.신상품이 자신의 사업 아이템을 개발하는 것.학문 조사에 임하는 것을 의미.


    >


    흰 그릇에 검은 진주알이 있는 꿈, 오랜 문헌이 나쁘지 않다, 유물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보름달이 지상에 떨어져 진주알로 변하는 몽학자가 되어 만인을 가르치는 것을 의미.사랑하는 사람에게 분홍색 진주를 받는 꿈 / 친국에게 분홍색 진주를 받는 꿈 서로에게 깊은 사랑이 나쁘지 않고 우정을 나쁘지 않게 나누는 것을 의미한다.


    >


    노란색 진주알이 빛나는 꿈 능력을 발휘하여 창작하는 것을 의미.친국으로부터 핑크빛 진주반지를 받는 꿈/연인으로부터 핑크빛 진주반지를 받는 꿈 사랑고백 받는 것을 의미.귀중한 선물을 받는 것을 의의


    >


    쟁반 위에서 진주를 굴리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의미한다.푸른색 진주로 장식된 옷을 입는 꿈, 사회적으로 직위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승진, 합격 등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는 뜻.이렇게 진주 꿈을 해몽해봤습니다진주는 평소 여성에게는 뜻 깊은 보석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보석이지만, 꿈 해석조차도 아주 예쁘죠?다들 좋은 꿈들의 해석이 되길 바랍니다. 포인트가 끝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