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상지혈증(고지혈증) 이란?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4:33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은 지방대사 조절 이상으로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 및 지방질 성분이 많이 있는 질환이다.이상지질혈증은 동맥경화증 및 각종 심혈관 질환의 위험인자가기도 하겠죠.엄밀히 말하면 고지혈증이란 혈중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등이 늘어난 상태를 말하며, 이상지질혈증이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등의 지질 상승뿐만 아니라 밀도지단백콜레스테롤(HDL cholesterol)이 감소한 상태도 포함합니다.


    >


    혈액 속에 들어 있는 지질은 크게 4종류에 총 콜레스테롤(total cholesterol),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LDL cholesterol), 고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HDL cholesterol), 중성 지방(triglyceride)에 누웠어요.


    이상지질혈증에는 보통 증상이 없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한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선별 검사가 필수입니다.대한 가족 의학회에서는 20세 이상의 모든 성인에서 총 콜레스테롤 측정을 권하며 35세 이상 남성, 45세 이상 여성에서는 총 콜레스테롤, 고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검사를 권하고 있습니다...역시 심혈관 질환의 위험 요인이 있었을 경우, 중성 지방과 저밀도 지방 단백질 콜레스테롤도 같이 측정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


    이상 지효루쥬은의 원인은 크게 일차 성과 2차성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일차성의 원인은 직접적으로 지질 상승을 내용시킬 수 있는 요인으로 유전적 요인, 나쁘지 않지만 증가하는 것부터, 폐경 후 여성, 식사(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이 풍부한 동물성 지방이 나쁘지 않은 식사, 음주 등), 비만, 운동 부족 등이 있습니다.2차성 원인은 간접적으로 여러가지 질환 및입니다 신장, 약물 복용 등으로 유발되는 요인으로 갑상샘 기능 저하증, 신장 증후군, 간 경변증, 당뇨병 등이 있습니다.


    >


     


    >


    이상지질혈증 치료는 크게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첫째는 비약물요법으로 생할관행의 개선입니다.생할 관행 개선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사요법, 체육, 체중관리, 금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둘째, 약물요법으로 약물요법이 효과가 없는 경우, 역시는 즉각적인 약물치료가 필요한 경우, 생할관행 개선과 함께 실천해야 합니다.


    >


    콜레스테롤의 치료 목표는 환자의 심혈관계 질환 위험인제가 어느 정도 본인이냐에 따라 결정됩니다.주요 위험인제는 흡연, 고혈압, 낮은 HDL콜레스테롤 수치, 조기 관상 동맥 질환의 소가족력, 나이(남자 45세 이상 여자 55세 이상)입니다.


    >


    주요 위햄 인자가 하나개가 있다면 저위햄군단에 2개 이상 있다면 중간 정도의 위 함.군에 속하는 것으로 보세요. 마지막으로, 관상동맥질환 및 관상동맥질환과 동등한 위험으로 간주되는 여러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 위험요인의 수와 관계없이 고위험군으로 분류되게 됩니다.위험, 군에 의한 치료 목표는 다 sound와 같습니다.


    >


     


    >



    >


    채훈내과는 건강검진 지정기관이라고 합니다.한 대학 병원과 동일한 내시경/초음파 도입 최고 사양의 내시경(순천향 연세대 등):펜탁스 옵티 비스타 하이엔드 초음파(연세대 고려대 등):토시바 어플 리오 4002. 검사 후 복통이 없는 대장 내시경 가능 co2자동 주입기의 사용(서울대, 서울 아산 병원 같은 기종)3. 소화기 내시경 전문의/소화기 분과 전문의의 진료 3망리에 이상의 내시경의 경력, 꼼꼼하고 정확한 검사 실시.4. 철저한 내시경 소독에 안전한 검사 가능 5. 유리 파편에 안전한 필터들 사용(무료)의 최훈 내과에서 주기적인 내시경 검사에서 위암이나 대장 암을 예방하세요.    홈페이지->http://최훈 내과 com블로그->http://choihoon303.blog.me의 전화 번호->044-865-5575


    세종시 내과, 세종 내과, 세종시의 내시경, 세종시 건강 검진, 최훈 내과, 세종시의 초소 초음파, 세종시의 병원, 세종, 세종시, 아름동, 존 정동, 고 체육, 도담동, 세롬동, 다시 정동, 오진동, 나쁘지 않고 성동 한솔동, 컬럼동, 대평동, 보람동 그 댐동, 반곡동, 조치원, 조치원읍, 연기면, 연동면 부강면, 금남면 장군의 면, 연서로 전의면, 전동면, 소정면, 공주시 공주, 오송읍, 오송, 청주, 가락 마을, 봄지키 마을도 렘 마을 살림 마을, 항토우루 마을, 셋골 마을, 세토우무 마을, 1마을, 나쁘지 않릿지에 마을, 해가 뜨다 마을, 현혹하고 울마 서울, 세셈 마을, 슬베 마을, 세나프지 않고 루 촌, 미리지에 마을, 글미마을, 꽃냅지, 루마을, 빗돌마을, 둔지미마을, 얼목마을, 꽃재마을, 누리, 한별리, 하밀리, 합강리, 다솜리, 영호리, 간경화, 지방간염, 지방간염, 당뇨병, 이상지혈증, 장자, 장자, 간경화, 지방간염, 지방간염, 당뇨병, 당뇨병, 이상지혈증.대장증후군, 담석, 담낭성종, 폐렴, 호흡곤란, 호흡곤란, 호흡곤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