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램스타일 노트북 풀패키지미개봉 8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9:23

    >


    >


    그램 스타일 노트형 풀 패키지 미개봉 8세대 한 3.3IPS FHD트윈 이루 0탑재 ​ 무게, 적당한 크기, 적정 용량 적정 ​의 유아들 잉캉용에 샀는데 괜찮은가요~^ 더 주문이 들어옵니다.^^ 핑크와 당신이 귀여워서 계속 옆에 있어요 무소리에 당신 무지 좋아하는 것 같아요.아직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빨간맛이 감정 좋게 하네요 잘 쓰겠습니다가격도 존스토리 좋은 가격이지만, 무엇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키패드의 기스 방지까지 다 받아서 당신이 너무 좋아요.단지 속도는 조금 늦었지만 가격에 비하면 매우 뿌듯합니다 ​ ​ ​ 구입 후 문제가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3일 연속으로 적어 보앗움니다. 아무 이상 없이 잘 작동해서 베터리 수명도 좋은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 영화를 절반 정도 봤는데 5포인트로 7포인트 정도 달앗움니다. 이 노트북 앞으로 만드는 노트북은 보통 대놓고 섭취 먹고 돌아오면 보통인 0포인트 정도 착용했는데, 이 노트북은 그렇지 않마소움 간격, 구매를 처리했다. 옆에 SD카드도 64기가에서 함께 보낸다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찾지만 32기가에서 견딜 수 있거나 다른 쇼핑에서는 SSD를 부착할지 하지만 시 가격이 예상보다 매우 높다고 소견의 분에게는 이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또 SSD도 좋지만 게이다를 하지 않는 한 저는 SSD 카드가 좀 부담스러웠기 때문에 외장하드를 사는 선택을 했습니다. 방금 제대하고 대학을 재개하고 있는 나는 책보다 가볍고 얇은, 오래가는 노트북+64기가 메모리 카드 여기까지 만족스러운 상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